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동국제약, 독거노인지원센터와 ‘걷기 기부 캠페인’

참여자들 10억 보를 달성하면 동국제약 의료비 지원
권태욱 기자 2024-07-25 18:46:23
박혁(오른쪽) 동국제약 이사와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취약 계층 어르신의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을 위해 8월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다리관련 질환 중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다.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참여한다.  

워크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전체 캠페인 참여자들이 도합 10억 보를 걸으면 동국제약이 의료비를 지원한다. 

박혁 동국제약 이사는 “2022년부터 진행된 걷기 기부 캠페인은 다리관련 질환 중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는 동국제약의 센시아정의 효능효과와 연계한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이번 캠페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를 통한 따뜻한 이웃사랑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