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이젠 퇴직연금 이전 가능해요”…한화투자증권, ‘연금 모아모아’ 이벤트

연금저축‧IRP 순입금액 구간별 최대 103만원 백화점상품권 제공
이현정 기자 2024-10-14 14:43:47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연금 모아모아’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4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연금저축 및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순입금액이 300만원 이상 시 최대 100만원, IRP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15일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 예정에 따라 퇴직연금 계좌(DC‧IRP)로 300만원 이상 실물 및 현금 이전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제도에 따라 금융사 간 퇴직연금상품을 매도하지 않고 이전할 수 있어 고객은 만기까지 기다리거나 중도해지에 따른 불이익을 보지 않고, 보유한 상품을 원하는 금융사 계좌로 옮길 수 있다.

김일수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전무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도입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플랜에 맞춰 안정적인 은퇴 준비의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