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신한투자증권‧자산운용, 사옥 이전 기념식 열어

신한은행‧신한캐피탈 일부 등 주요 그룹사 함께 입주
이현정 기자 2024-08-23 12:49:08
신한투자증권 제공


신한투자증권과 신한자산운용이 신한금융그룹의 주요 그룹사와 서울 여의도 TP타워에서 사옥 이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열린 사옥 이전 기념식에 참석한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과 그룹사 최고경영자(CEO), 임직원들은 사옥 이전을 통해 그룹의 자본시장 확장을 위한 주요 이정표를 세운 점을 공유하며 축하했다.

TP타워는 신한금융그룹이 서울 여의도에 새롭게 마련한 자본시장 전초기지로 신한증권 뿐 아니라 신한은행 일부와 신한자산운용, 신한캐피탈 일부 등 그룹의 주요 그룹사들이 함께 입주했다고 신한증권은 설명했다.

TP타워는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여의도역이 교차하는 초역세권으로 지하철역과 직접 연결돼 이동 편의성이 높다. 특히 여의도역은 신한투자증권역으로 역명을 병기하고 있다.

신한증권 관계자는 “그룹의 자본시장 허브로 자리매김할 TP타워에서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고객 중심의 혁신 금융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가을의 전령사
한여름이 되면 그 동안의 강렬한 햇볕으로 대지가 충분히 달궈져 그 열기가 더 이상 땅으로 흡수되지 못
‘열대야(熱帶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