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NH농협은행, 기업고객과 새봄맞이 농촌 나들이

이창원 기자 2024-03-21 14:49:00
지난 20일 경기도 연천군 나룻배마을에서 열린 NH농협은행 주최 새봄맞이 농촌체험행사에서 최영식 부행장과 초청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새봄을 맞아 기업고객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하는 농촌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21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지난 20일 경기도 연천군 소재 나룻매마을에서 새봄맞이 농촌체험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의 대(對)고객 특화행사로 △된장 및 청국장 만들기 △가마솥 밥짓기 △봄나물 부침개 만들기 등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가족과 함께 장 담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농업과 농촌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최영식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난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과 농심(農心)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 뜻깊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도시와 농촌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
한여름이 되면 그 동안의 강렬한 햇볕으로 대지가 충분히 달궈져 그 열기가 더 이상 땅으로 흡수되지 못…
‘열대야(熱帶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