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성공 개최위해 원광대와 업무협약

조항목 대표이사 “NS푸드페스타로 산학협력 강화”
권태욱 기자 2024-09-05 11:21:35
조항목(오른쪽) NS홈쇼핑대표이사와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NS FOOD FESTA in IKSAN’(이하 NS푸드페스타)의 성공 개최를 위해 원광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전북지역의 대학과 산학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원광대학교 RIS 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이날 업무협약을 맺었다. 

‘NS푸드페스타’는 NS홈쇼핑이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17년동안 진행해온 식품 문화 축제로, 2022년부터는 지역 균형 발전과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수도권에서 전북 익산으로 장소를 바꿨다. 

NS푸드페스타는 26∼27일 열린다.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원광대학교 RIS 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NS푸드페스타 현장을 운영한다. 농생명ㆍ바이오(푸드테크 및 바이오소재)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비교과ㆍ심화 프로그램을 구축, 개발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푸드페스타를 전북지역의 대학생들과 함께 체험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