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이찬우 농협금융 회장 “고객과 시장 신뢰 더 공고히 하겠다”

첫 경영전략회의 개최
고객 신뢰, 핵심역량 강화
이현정 기자 2025-02-26 14:21:13
NH농협금융은 25일 경기도 고양시 NH인재원에서 열린 '2025년 신년 농협금융 경영전략회의'에서 이찬우 농협금융그룹 회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NH농협금융지주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은 “지속적인 혁신과 회사별 핵심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25일 경기 고양시 NH인재원에서 열린 ‘2025년 농협금융 경영전략 회의’에서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집행간부 등 약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계 제로 상황의 2025년”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기존의 방식을 초기화하고,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과 도전정신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오전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진행된 이번 회의는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회사와 직원들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경영전략과 경영관리 방향, 혁신과 신뢰를 주제로 한 외부 특강,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결의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농협금융은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해 농업‧농촌 지원을 확대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그룹으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계기로 그룹 차원의 실행력과 시너지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